템퍼 오리지날 베개 s,m 비교

2017. 11. 24. 23:41심심해서/Etc



반응형

템퍼 오리지날 베개 s,m 비교


잠을 자는데 베개는 정말 중요하다. 


백화점에 가서 템퍼 베개를 테스트를 해본 결과 집에서 쓰는 베개도 좋지만 나에게 맞는 체형의 베개가 따로 있구나 생각이 들었다.


나의 느낌은 라텍스와 다른 느낌이었다.

물론 솜 구스와도 다르다.


 템퍼 제품의 종류는 정말 다양했습니다.


어느 게 가장 많이 팔리고 인기가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단 직접 체험해보고 체형에 맞는 베개를 구매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백화점에서 직접 바로 수령하는 게 아니라 주문을 해서 집에서 받았다.






오리지널 S, M 사이즈를 구매! 


잘 포장이 돼서 배달이 왔다.






가로 세로 크기는 같지만 높이가 다릅니다.






전면의 모습 템퍼의 베개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다. 


직접 가서 옆으로 누워서 자는지 똑바로 누워서 자는지 어떤 베개의 체형이 좋은지 상담을 받고 체험을 하고 구매를 추천한다.







뒷면에는 한글로 된 설명도 보입니다.






3년 동안 워런티가 적용이 되나 봅니다.







포장을 뜯고 보니 감촉이 너무 좋음!! 


설명서가 한 개 더 들어있는데... 읽어보지는 않고 바로 분리수거로!!





옆에는 TEMPUR 라고 적혀있네요.


베개커버를 한 개 더 올려서 써야 하겠습니다.






높이 차이입니다. 


별 차이가 안 나 보이지만 막상 누우면 차이가 엄청납니다. 


높게 배고 자시는 분은 M 이상을 추천 여성분들은 S 이하를 많이 한다고 하나 이것도 통계일 뿐.. ㅎㅎ






확실히 이전 베개와 차이가 납니다.


제가 느낀 가장 큰 부분은 일단 옆으로 누워서 잘 때 불편하지가 않네요 어깨가 !!


 물론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꼭 한번 체험을 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