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모터쇼 & 세빛섬 방문

2016. 7. 10. 12:21Car / Bike/Car diary



반응형

한성자동차 모터쇼 & 세빛섬 방문


이번에 새로운 차량 E 클래스, C 쿱 등 볼 수가 있는 기회가 생겨 방문을 했습니다.


세빛섬 주차장 입구 앞에는 벤츠 마크가 펄럭이고 있네요~






엄청난 뜨거운 열기에... 차량을 주차를 하고






이 많은 차량들이 시승 차량입니다.




시승 접수처가 있어서~ 시승 접수도 했습니다.


 G63 AMG를 다음 포스팅 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AMG 차량은 잘 시승할 수가 없는데 ~ 이런 기회에 타볼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세빛섬 행자상 입구 앞에 여러 가지 차량들이 있습니다.





지바겐






GLC 빨간색도 괜찮네요~






SLK200 흰색이 정말 제일 예쁜 거 같음..





행사장 입구 작년이랑 동일한 위치 2층에서 진행 중이네요.







입장은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하시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합니다. 


레드불 음료가 무료~ 입장할 때 한개  겟 하시면 됩니다.








포토존에 SL AMG가 딱 서있습니다. 


포스가 ~~ 엄청난 길이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SLK 보다 훨~~~씬 넓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A 클래스 튜닝 차량이 보입니다.





E 클래스가 이번에 새롭게 런칭이 되서 차량도 2대가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C 쿱 정말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마이바흐~






실내에서부터 나는 엄청 비싼 차라고 느껴집니다..







크기에 한번 놀라고.... 편안함에 한번 놀라고.... 색감에 한번더 놀랍니다...





통풍구도 마이바흐 마크가 ~~






어렸을 때 처음으로 우등 버스를 탄 기분입니다. ㅋㅋ







천장에 저건 스피커?





열심히 설명 해주시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오랑캐(개그맨 김지호) 형님!! 





잘 구경하고 갑니다.


매년 이런 행사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