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놀러갈만한곳 + 장흥아트파크

2014. 6. 22. 20:35Travel/Seoul ETC



반응형

아이들과 놀러갈만한곳 장흥아트파크 를 소개 해드립니다.


데이트 코스로는 별로이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들이 혼자 놀 수 있어서 부모 입장에서 아주 편할 거 같습니다 강추~~


입장료는 어른이 7,000원  , 24개월 ~ 초등학생은 5,000원 입니다.


하절기때는 오후 7시까지 합니다. 입장마감시간은 오후6시입니다



들어가자마자 LOVE 문구가 반겨주네요~



미술관도 있고요~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공연장도 있는데 공연을 하는 시간도 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ㅎㅎ



말 미끄럼틀도 있고요~



지렁이야 지구를 지켜줘  ㅎㅎ




지렁이 싫어하는 아이들 이걸 보면 좋아하려나..?



지렁이에 대한 VOD 감상실도 있습니다.



공놀이를 할수 있는곳 ~



모래로 그림을 그리는 공간~ 모래는 아니고 하얀색 가루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여기도 아이들에게 인기순위 장소~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하세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