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2 골드 개봉기

2015. 1. 16. 23:41심심해서/Etc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2 골드 개봉기


미니3과 에어2를 고민했지만 큰 화면을 버릴 수가 없었다... 


10인치 태블릿을 쓰면 8인치가 쓰고 싶고 8인치를 쓰면 10인치를 쓰고 싶다........ 매번 그랬음

마치 짜장면을 먹으로 갔는데 짬뽕을 먹을까 고민하는 거랑 비슷함 ㅋㅋ




에어2에 새로 나온 색상 골드 글씨도 금색이다~ ㅎㅎㅎ





옆라인을 강조 한 사진 더욱더 얇아진 걸 강조하고 싶었나 보다!!





뒷모습은 ^^;;





빨리 비닐을 뜯고 오픈~~ 아이패드는 비닐에 잘 쌓여 있다~~ ㅎ





들어있는 거는 ... 설명서 충전기 USB 끝 ~ 이어폰도 있으면 좋겠지만..





이게끝...





뒷면이다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 거 같다...예쁜 골드색인데..





바로~~ 전원을 켜줬다~ 배터리는 88% 정도가 있었다.. 정상인가요?





두께를 보자 ~ 엄청 얇아지고 가벼워 짐~





좌측은 아무것도 없어요~





상단에는 이어폰 꽂는 부분~





버튼.. 그게 없어짐..





상단에는 이어폰 꽂는 부분~너무 좋다 너무 가벼워서 에어2를 잘 선택한 거 같다 앞으로 많이 사랑해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