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게스트하우스 인소 방문 및 요금

2015. 5. 8. 00:30Travel/Seoul ETC



반응형

속초 게스트하우스 인소 방문 및 요금


게스트하우스를 처음 방문한 소감으로 첫 소감은 훌륭했다. 만족스럽다.


7~8시쯤 도착을 했다. 주변은 다 껌껌하나 인소 게스트 하우스만 밝아서 찾기도 쉬운 편~


주차는 아무곳이나 하면된다. ㅎㅎ




입구가 펜션 온 기분처럼 잘 꾸며 저 있다





그네 같은 의자도 있고 ^^ 아침에 여기에 앉아서 토스트를 드시는 분을 봤는데 부러웠음~





자전거도 있다 이용방법은 주인장한테 문의~





문을 열고 들어가니~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거실 사진을 찍어 됨~





컴퓨터 2대도 있다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전화를 하니 사장님께서 나오셨다~ 인상이 아주 좋으셨다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ㅎㅎㅎ 매번 똑같은 말을 하시는구나 느껴짐~ 하지만 처음 방문한 나로서는 꼭 필요한 말씀이었다~


1층에는 샤워실이 있고 2층에 방이있다~ 2층에도 화장실이 남.여 2개가 있다









1층에 마련된 샤워실 총 3칸이 있다 충분히 여유가 있고 깔끔했다



1층에도 화장실이 남.여가 있었다.




또 하나 신기한 점 조식에 이렇게 빵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가격이 하루 이용 2만 원인데 남는 게 있을까 괜히 죄송스러워진다. 토스트, 시리얼, 우유, 쨈, 커피 등등 이용할 수 있다.





깔끔히 정리된 주방 사용한 컵 접시는 꼭 설거지를 하고 다음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줘야겠지요?





방사진은 못 찍었네요~ 하루 푹 자고 아침 조식을 먹고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해본 거 같아 좋았습니다. 좋은 잠자리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