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가볼만한곳 + 구리타워

2015. 7. 12. 14:27Travel/Seoul ETC



반응형

구리 가볼만한곳 + 구리타워


구리로 드라이브할 겸 구리타워를 다녀왔습니다.


서울에는 남산타워 

http://ggari.tistory.com/382


구리에는 구리타워 ~


높은 위치에 전망대가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구리타워를 감상해봅니다~ 

바람도 쉬원하고 ~~


주차장은 한가하고요 넓어요~~





조명이 계속 바뀝니다~





이런식으로요~


 빨리 올라가서 구경해볼까요?





구리타워 전망대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구리타워 비상시 대처요령 등이 쓰여 있습니다.





구리타워 30층으로 되어있네요 전망대도 30층에 있습니다.
















구리타워 전망대 들어가는 입구~ 분위기가 뭔가 편안해요~ 내 집 같아





어항도 있고요 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요 전망대 30층으로~





엘리베이터 안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축구장 및 풋살구장이 보이네요 ~


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고 늦은 시간까지 운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전망대에 올라왔습니다~ 전시회도 하고 있네요~ 전망대 벽에 걸려있습니다 작품도 감상하시면 됩니다.





전망대에 필수품 망원경 ㅎㅎ




그리고~ 구리타워에 유명한  G레스토랑 





천천히 야경도 보고 작품도 보고 드라이브도 하고 ^^ 좋네요~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