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이바 건담 + 자유의 여신상

2015. 7. 19. 11:37Travel/foreign



반응형


오다이바 건담 + 자유의여신상




도쿄, 요코하마, 고토 사이에 위치한 오다이바  검담과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철판요리 



오다이바 가는 길~ 밤길 야경은 너무 좋네요





유리카모메를 타고  전방을 구경 하고 싶은데 사람이 있어서..




먼저 미니 자유의 여신상을 구경 하로 :) 

진짜는 언제 구경해보나.. ㅎㅎㅎ





조금더 가까이서 ^^





그다음은 건담!!!!


진짜 !! 큼 진짜 !! 큼 사람도 많습니다. 동영상 밑에 첨부하였으니 한번 보세요 ㅎㅎ






우와 사운드도 똑같습니다 ㅋㅋㅋ






배고프니까 철판요리... 






보기만 해도 먹고싶쥬?





맥주가 빠질 수 없지..




정말 맛있네요 ~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