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장미축제 + 불빛축제

2016. 10. 7. 09:00Travel/Seoul ETC



반응형

송도 장미축제 + 불빛축제


2016인천송도불빛축제를 한다고 듣고 사진기를 들고 저녁에 다녀왔다.


위치는 센트럴파크 앞에서 한다.


주차는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 걱정할 필요는 없음!!






잔디공원이 어디인지 몰랐으나 사람들이 움직이는 곳으로 따라가면 됩니다. 


역시나 카메라 + 삼각대를 들고 다니시는 분이 많았다.


사진 찍는 분들이 많은 곳은 이유가 다 있음 ~





저 멀리 LED 불빛이 보이기 시작하네여  멀리서도 사람이 엄청 많은 걸 알 수 있습니다.





불빛축제는 2016.09.30 ~ 10.30 일까지 이며,


점등시간은 19:00 ~ 21:00까지 입니다.





조금 더 가까이 가보니 사람들이 안 움직이고 사진만 찍고 있었다.


 중간에 통로가 있지만 들어가기가 무척 힘들어서 멀리서 확대를 해서 찍음  삼각대를 안가 저 와서 아쉬웠지만...





그냥 멀리서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다. 


DDP에서 한 LED 장비보다 규모는 엄청 작았다. 하지만 사진 찍기는 정말 좋았다





가까이서 단독으로 찍어도~








주변 장미를 예쁘게 찍 싶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대충 대충 찍어 보기로...






뒤로 돌아와서  찍어봄


 송도는 정말 살고 싶은 동네이다. 서울이랑 가까우면 이런 도시가 형상이 안 됐겠지라는 생각이 든다.






전체를 다 담아보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분위기 좋고 날씨도 좋고 다 좋네요.





불빛축제를 보고 주변을 산책하기로.. 운동도 할 겸





송도를 보고 있으면 싱가폴에 온 기분이 듭니다.





 시간 내서 불빛축제도 보고 주변 산책도 꼭 해보시길!!~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