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카페 제너럴플랜 방문

2017. 2. 18. 17:24Car / Bike/Ford



반응형

양평카페 제너럴플랜 방문



양평에 있는 제너럴플랜 카페를 방문을 했다.


위치는 정말 고속도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다. 찾기가 편하다.




카페 크기와 주차장은 넓었다. 안에는 그렇게 많은 테이블이 존재하지 않지만!!





추운 겨울보다는 봄이나 가을에 오면 정말 좋은 코스일 거 같습니다.







문을 열려고 하는 순간 화장실은 카페 손님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쓰여있다.


 이런 글 하나가 카페 주인장의 고충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다.






카페의 분위기는 아주 좋았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카페 안에 공기까지 좋았다.




식물들과 분위기가 아주 뛰어났다. 이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카페를 대여를 해주고 있었다. 상업적인 촬영으로 인한 촬영은 대관료를 받고 운행을 하고 있는 것이었다.




이 카페는 직접 빵을 만드는 거 같았음 빵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었다. 


가격은 싼 편이 아니었다.




하지만 정말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다. 먹기 좋은 빵도 맛이 좋지 않겠는가?




한가한 시간에 와서인지 아직 사람이 없었다. 하지만 1시간 정도 지나니 사람이 가득!!




추운 겨울도 너무 낭만적이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



위치





반응형

'Car / Bike > 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드 머스탱 GT 5.0 시승기  (2) 20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