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PRO +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개봉기

2017. 4. 29. 09:29심심해서/Etc



반응형

PS4 PRO +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개봉기



드디어 플스 프로를 구매를 했습니다.






3개월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내 손안에 들어왔습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힘들게 구해야 하나 넉넉히 마트에 풀리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박스에 Pro 너를 만나기까지 마트에서 매번 기다렸다.


박스까지 아름다워~~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가 눈에 보입니다.


견고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네요 진공에어 없이 괜찮을까..?






설명서를 부분을 올려보니 이제 본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본체 박스와 잡다한 선들 박스들이 보이네요!







본체 박스와 포장을 뜯어 보왔습니다.


아름다운 플스가 빛을 내고 있습니다. 반가워!! 








측면입니다. 기존 플스 보다 약간 두께가 굵어졌네요.





뒷면 입니다.


스탠드 사서 세워도 예쁠 거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전원 연결 및 인터넷 선 기타 등등 있네요!





이건 뭐지? 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박스 안에 HDMI선 듀얼쇼크 이어폰 등등 있습니다.





이제 G29 (핸들)이랑 연결해서 달리러 가겠습니다. ㅎㅎ



G29 개봉기↓

http://ggari.tistory.com/643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