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 벽화마을 가는법

2014. 2. 25. 23:43Travel/Seoul ETC



반응형

혜화 벽화마을 가는 법 지도 첨부는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이화동에 있는 이화마을입니다.
TV 드라마 영화 등에 많이 나오기도 했죠?





하늘이 뿌옇네요 :) 이건 뭘까요? 피쉬? 샤크?






낙서 좀 안 했으면 좋겠어요... 




너희들은 항상 하늘만 보고 있니? 귀여운 강아지 앞면을 보고 싶다....




이제 벽화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창문이 독특했던 집




보일러실을 이쁘게 색칠을~




강아지사진 :)


 커플들 & 학생들 & 외국인들도 많았습니다.




오호 계단에 잉어가 정말 정성이 가득~




이건 뭘까요..? 




귀여운 토끼? 고양이? ㅋㅋㅋㅋ




독도는 우리 땅 ~배관을 이용한 센스 있는 그림




그네도 있고..




이건 낙상공원이랑 연결돼있는 거 같습니다.




무엇을 표현하는걸까요? ㅎㅎ



DKU 들이 그려 주셨군요~ 동국대? 단국대? ㅎ




죽기전에 나는...? 무엇을 표현 한것일까여? 사람들이 표현을 듣고 싶었나..?




벽화가 아니라 한 장의 사진 같죠?




벽화마을에서 줄 서서 찍는 천사 날개 :)





길이 신기하지 않나요? 180도를 돌아야 하는 곳

 



이런 곳에서 만난 어벤져스 ㅋㅋㅋㅋㅋ



전봇대에다가 표현을  ㅎㅎ







이거 자세히 보시면 눈, 코, 잎처럼 보이지 않나요? 깡통 캐릭터처럼




이화 벽화마을 지나 낙상공원에서 본 모습입니다. 서울 모습이 다보이네요 :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혼자서 여행하면서 와 보도 좋을 거 같습니다.




끝~

반응형

'Travel > Seoul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랜드 벚꽃축제 + 튤립축제  (0) 2014.04.06
이륜관 투어  (0) 2014.03.22
서울에 가볼만한곳 + 북촌한옥마을  (0) 2014.02.04
인사동 볼거리 + 데이트 코스  (0) 2014.02.03
우리나라3대사찰 송광사  (0) 2013.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