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20i 럭셔리 간단 시승기 비교

2018. 11. 3. 10:51Car / Bike/BMW



반응형

BMW 520i 럭셔리 시승기 비교


송도 바바리안에서 리콜 서비스를 받는 동안 잠깐 시승을 해봤습니다.

(EGR 모듈 리콜 서비스...)


외관은 진짜 별로 바뀐 게 없는 거 같지만 그래도 보면 볼수록 신형이 최고!!


앞트임이 좀 더 커지면서 !!?


(가끔 저 멀리 500m 정도에서 보면 3시리즈같이 보일 때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옆모습은 예의상 2장!





뒷모습입니다.


뒷모습은 F10이 더 예쁜 거 같기도 하고 (현 차주의 마음 죄송..)





머플러팁 한 발짜리 귀엽네요.


530이랑 차이를 둔 건가...?





휠은 너무 예쁩니다. 색도 내 취향이야 바꾸고 싶다~





주유구도  뽀나스 사진!





다들 찍길래 엔진룸도 찰콱!!!.. 의미없음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전동트렁크!!


(저는 이제 트렁크 닫을 힘도 없음 그래서 필수)





뒷좌석은 귀찮아서 패스!!




와~ 전 모델 f10이랑 다를 게 없네~


이런 게 원가절감!??





하지만 눈에 보이는 부분은 다 바뀜!!!

조성모 씨 노래를 들으면서 사운드 테스트!!

너무 좋다~






계기판도 화려하게 바뀜!! 


벤츠 계기판을 본 이후로 아무런 감성이 없음...(맨 위부터 스포츠, 컴포트, 에코)





문 여는 버튼이 기존에는 가운데 있었는데(비상등 옆) 이제 문에 붙어 있네요.

사실 잘 쓸 일이 없음 레버를 열면 자동으로 열려서...


시동 버튼 기존이랑 다를 게 없는 재질만 달라짐!!





깜빡이가 달라졌네요 기존에는 내려도 제자리였는데 이제는 레버가 내려가서 고정이 됩니다.


 사실 저는 이게 좀 편해요!!





반대편에는 와이퍼 조절할 수 있는 거


두툼해졌네요 왜일까~





미러는 그래도 광각을 조금 넣어 주었는데 아직도 불편


사제로 넣어야 할 듯!!




카메라가 엄청 화질이 좋아졌습니다. 신형이 최고다!!





이제는 달려보자~~~~~~~~


아 코딩으로 엔진 사운드 넣을 수 있을듯한데 안 되나요?





반자율주행을 사용해보니 정말 편합니다.


알아서 멈추고 알아서 차선을 잡아주고 깜빡이를 안키고 차선을 이탈 하면 다시 잡아주는데


(현대보다 강하게 잡아주네요 개인적인생각!!! 불편해서 꺼버림!ㅋㅋ)


완전자율주행이 나오면 진짜 편할듯 합니다.




오오 알아서 출발하네!!???????




잘 팔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G80, E 시리즈, 5시리즈 꼭 시승을 해보고 선택을 하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

'Car / Bike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X5 30d 시승기 패밀리카 SUV  (0) 2023.11.10
BMW X4 20i 가솔린 시승기  (0) 2020.09.21
BMW M4 쿠페 시승기 + 배기음  (2) 2016.05.25
BMW i8 가격 및 시승기 + SLK 모임  (0) 2016.05.14
BMW320d xDrive 시승기  (2) 2015.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