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서울식물원 주차 + 입장료 나들이~

2018. 12. 1. 23:31Travel/Seoul ETC



반응형

마곡 서울식물원 주차 + 입장료 나들이~


몇 년 전만 해도 마곡은 허허벌판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기업들이 들어왔습니다. 


식물원 앞에는 코오롱 건물이 반대편에는 LG 건물이 있습니다.


아직 주변이 완성된 모습은 아니지만 곧 모든 것이 완성이 되겠지요.





서울식물원이 보입니다~




식물원 주차장은 유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Tip. 갓길에 주차를 많이 하시나 아직은 임시 개장이라 그렇게 단속이 심하지는 않은 거 같기도 합니다.
안전과 벌금이 두렵기 때문에  유료 주차장으로 갑시다~)





주차장 상태 표시가 앞에 있어서 편리하네요.


(여유인데 주차하는데 바로 못 들어 갑니다...)




가격은 10분당 200원 


1시간에 1,200원 입니다.





지하주차장으로~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습니다. 주차 자리 폭이 넓어 내리기도 편합니다.




나가실 때는 무인정산으로 처리 후 나가 시면 됩니다~




지하에서 바로 식물원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표시가 잘되어 있어서 찾기도 쉬었네요.





먼저 온실부터 가보기로~~





현재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차후 임시 개방이 끝난 후에는 금액을 받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너무 잘 만들어진 식물원인 거 같습니다.





이제 열대관으로 들어가 보기로~~





들어가는 순간 너무 덥다~ (패딩 안녕!!)


어렸을 때 어린이대공원, 에버랜드에서 본 식물원이뿐인데 .....감격!! 






물도 자연스럽게 흐르고 있고 식물들도 많이 있고 이런걸 공짜로 보다니 감사합니다


아직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사람도 많이 있네요 입소문이 빠르군요~






연못 같은 공간도 보입니다.





작은 열기구가 있는데 식묵들과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작은 조형물도 섬세하게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온실이 끝나면 지중해관이 보입니다.


이곳도 고고~





온실보다는 덜 덥습니다. 쾌적합니다 





사진으로 다 찍을 수 없어 아쉽네요~





포토존 공간도 많이 있습니다.


다들 사진 찍기 바쁩니다 ~





한층 올라가면 다리를 건너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처음에 왔던 온실 구간을 다시 통해서 나가는 구간이네요~





실내 식물원을 다 보고 나오니 기념품 파는 곳도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걷다 보면 힘드니... 앉아서 커피 한 잔을 해야 하죠 ~





아직 메뉴는 완성이 안된 거 같았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정말 굿굿!





씨앗 도서관이라는 곳도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견학도 많이 올 거 같습니다.





정말 모르는 씨앗까지 많이 보고 공부하고 갑니다 ㅎㅎ







실내에 나와서 공원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관람시간은 09:00~18:00시 까지 이네요~





실외에도 카페가 또 있습니다.


이곳은 안으로 들어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저멀리 호수가 보입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빨리 겨울이 지나 봄이 온 모습이 보고 싶습니다.





마곡에 모든 기업들이 들어오고 완성된 모습은


몇 년 후에 모습이겠지요


궁금합니다. 앞으로의 모습이..





너무 추워서 이제 그만 탐방하기로..





임시 개방인데도 볼게 너무 많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오셔서 행복한 나들이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