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나들이 +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2015. 3. 10. 00:1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서울 근교 나들이 +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집에서 점심밥을 먹고 파주를 떠나기 위해 M3가 너무 예뻐 멀리서 찍어봄 차주님 허락 없이 찍어서 죄송~




뒷모습도 체크 해주고~





실내 청소 해주고.. 자 이제 출발~





1시간 30분을 달려 임진각에 도착했다... 주차요금은 아래와 같다~





차량이 많아요~~~ 주말이라 그런지 하지만 주차할 곳은 많이 있어 쉽게주차할 수 있습니다.





평화누리공원 쪽으로 걸어가보니. 하늘에 가득 있는 연들 .... 우리 아버지들이 힘들게 아이들과 놀아주면서 연 날리는 모습이 눈물이 납니다...





와 평화누리공원에 명소 바람개비~





바람의 언덕 쪽으로 걸어 가시면 됩니다~





가족들이 엄청 많아요 아가들도 많고 강아지들도 많고 커플도 물론 ~ 힐링하기 딱 좋은거 같습니다.





조금더 가까이 가볼까요~~







놀이공원도 있어요~~ 바이킹 타고 싶었지만.... 패스..





배가 고파서 닭꼬치를 한개 먹어 줍니다.. 가격은 2,500원






임진각쪽으로 걸어서~~~~~~~~~~~~~~~~~~~~~``





망원경 볼 수 있는 곳 으로 가봅니다... 보지는 않고 그냥... 바람만..





엄청난 차량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도 참고 하세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