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기블리 + SLK200 드라이브~

2015. 3. 28. 12:3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마세라티 기블리 시승기 및 드라이브


어디선가 블리블리리리리릴리리~블리리리리~ 하는 소리와 함게 차가 들어옵니다.

바로 마세라티 배기음 소리.... ㅋㅋㅋㅋㅋㅋㅋ 가변 소리 쥑입니다 


오늘은 마세라티와 함께 데이트를... 

슬기는 너무 작아요 ㅠㅠ 잠시 사진만 찍고 주차장에 쉬고 있으렴





뒷모습~ ㅋ 너무 예뻐요 마세라티 너무 가지고 싶다....





차의 재미와 클라스가 다르기 때문에 비교 불가~~ 이태리 감성을 느껴보자 언넝~





남자는 검정 아닌가요? 하지만 요즘 화이트가 너무 괜찮네요





 삼지창 모양~  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들이  저도 처음에는 저 삼지창은 어디차야...라고 말했음





라이트 켜고 한컷~ ㅋㅋ 빨리 달려 보고싶습니다










옆라인도~~






슬기 단독샷~






스포츠모드로 하고 블리블리리리리리 를 뿜으면서 출발~ 배기음은 정말 좋네요







마세라티 기블리 실내/외 모양을 자세히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