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드라이브 + 경인아라뱃길

2015. 7. 5. 11:38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주말 야간에 드라이브를 할 겸 주차장에 왔는데~


M4 컨버터블이 옆에... 색깔도 아주 예쁜... 모든 게 매력적인 모습이다.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다.. 나중에 꼭 타보고 싶은 차 !




가는길에 잠시 주차 하고  음료 한잔 !!! 






경인아라뱃길 전망대 앞에 도착~ 주차도 바로 앞에 하고 :)





주차장은 넓어요~ 오시는 구간에 방지턱이 많습니다. 안 보이는 부분이 있으니 조심~~





입구 앞 경인항 통합 운영센터라고 쓰여있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문이 닫혀있을까 걱정했는데.. 일단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아리타워(전망대)




카운터에 23층 전망대 무료 관람이라고 쓰여있네요. 공짜가 어디!! 우와~ ㅎㅎ





다행히 전망대 및 카페는 22:00까지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버튼이 4개 있습니다 1, 4, 23, 24 층 이렇게 있습니다.


야경을 보러 왔으니까 23층으로 바로 올라가 봅니다.




엘리베이터 속도가 빠릅니다. 금방 올라와요~


하지만 올라오면 그냥 야경 끝~ ㅎㅎㅎ 그래도 실내는 뭐 볼게 있게지???




오...? 망원경도 있고 !! 공짜입니다 보면 멀리까지 다 보입니다~





자전거길에 대한 설명도 있고 !!




LED 광고판인데 ㅎㅎㅎㅎ, ㅋㅋㅋㅋ 왜 이렇게 한 걸까요?? 잘못 나오는거나??? 계속 생각하게 되었음 !!


잘못 입력을 하고 간 건가 어떤 마케팅이지...? 하 궁금하다




그렇게 많이 볼 거는 없습니다 ~ :(





다시 내려가서 근처를 둘러보기로...





자전거 노선이 있다고 했는데 어디 있나 둘러보는 중 ~~


주변에 뻥 뚫려있어 마음도 편안해져요! 힐링이 되는구먼~




찾았다 국토종주 4대강 저전거 노선 아라 자전거길 !! 




바람개비도 있고 저 멀리 다리가 보이는데 엄청 예뻤는데!!





야경이 예뻐서 사진 한 장 남기고 집으로 출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