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세진셀프세차장 + 폼건

2015. 6. 24. 22:57Car / Bike/Car diary



반응형

고대 세진셀프세차장  폼건 사용 후기


세차를 하기 위해 폼건이 달린 세차장을 찾았다. 하남 워시존을 자주 이용하지만  미아리에 갈 일이 있어서 들렸습니다~


위치는 고려대역 3번 출구 앞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올래는 없었는데 생겼나바요~~ ㅎㅎ



위치 




지도에는 세진24시 셀프세차장이라고 하는데 톰슨이라고 바뀜... 뭐지..? 일단  진입~





IC 카드 구입하면 여러 혜택들이 있네요. 거리상 잘 못 오는 거리라 500원 동전으로 교환~





폼 캐논 , 하부세차 가능합니다. 1사로에 주차하고 ~ 동전을 교환하러 갑니다. 총 4칸이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동전 교환 및 개수대입니다. 매트도 청소할 수 있는 기계도 있네요~






동전을 6개 3,000원 투입을 하고 예비 세척을 했습니다. 


 근데!! 근데!! 4분이라는 시간을 쓸 수 있습니다. !! 오 좋은데 !!? 라고 소리 쳤음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물 나오는 곳이랑 폼 캐논 쓰는 곳이 다릅니다 (돈 넣는곳이 다름)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만들었죠? 


하남 워시존에서는 한 곳에 다 컨트롤이 가능해서 물 뿌리고 바로 폼건을 쓸 수 있는데 .....


 여기서는 물 다 뿌리는 시간 (4분을) 기달려야합니다. 거품솔을 쓰시는 분이라면 상관이 없습니다만 저처럼 폰건을 쓰실 생각 있으시면  ㅎㅎㅎㅎ 디테일링 예비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1분 30초 동안 예비 세척을 하고 시간이 남아 하부 세차도 함~ 


 하부 세차도 1분 하고 대략  1분 30초가 남아서 딴 기능을 할까 생각하고 버튼을 돌려보고 할게 


없어서 다시 하부 세차로 시간이나 보내야지 하는데 하부에서 물이 안 나옴 ... 


뭐야........... 아마 일정 시간이 없으면 안나오나봐요 ~


 그래서 1분 동안 바닥 거품이 있어서 무료 바닥 청소를 해드림~ ㅋㅋㅋ






기분 좋게 다시 폼건을 쓸려고 했는데 가격이 안 쓰여있음... 

일단 500원 2개 넣어봄 역시 안됨

2개를 더 넣어봄 역시나 안됨 아... 가격이 왜 안 쓰여있지? 아무리 둘러봐도 없음 .......  


2개 더 넣어서 안되면 그냥 가야겠다 하고 2개를 더 투입 그제야 작동 ~ 


다행이다 망가진 줄 ...





평일이었지만 오토바이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bmw c600 스포츠 동호회 사람들인가 많이 보였음 너무 멎짐 흐흐





물기 제거 후 물왁스 사용하고 일단 이동~





근처 마트로 이동하고 마실 거 사 먹고 사진 몇 장 찍어봤습니다~





광택 ~~ 후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