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나들이]북서울꿈의숲 전망대 및 주차장

2015. 6. 14. 12:0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북서울꿈의숲 전망대 및 주차장

북서울꿈의숲 전망대 가기 위해 슬기로 출동 ~ 잠자고 있는 걸 깨워주고  출바알~





주차장은 2군데가 있습니다.


문화센타주차장, 방문자주차장이 있는데 문화센타는 주차장이 작아요 하지만 분수대랑 전망대가 가까이 있어서 편합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방문자주차장이 넓어서 그쪽으로 가시는 게 편합니다~~


최초 10분 무료 10분 추가 시 300원 입니다. 티머니 , 신용카드 등 계산이 가능해요. 


식당 및 공연장을 이용하면 1 ~ 2시간 무료이니 이것은 문의 해보는게 빠를듯 합니다~





전망대가 이뻐서 주차장 올라가는길에서 사진을 한방~ 





먼저 (거울연못, 점핑분수) 있는 곳으로 탐방~ 더운 날씨에 많은 가족들이 쉬면서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코스, 걷기 좋아하시는 분 이면 강추 드립니다.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 카페도 있습니다.





저멀리 상상톡톡미술관도 보이네요~





조금 더 걸어가면 연못 같은 게 있는데............. 전망대로 우회~













전망대 바람이 쏵불면서 사람은 별로 없고 서울이 아닌 거 같았습니다.


잠시 여행 온 기분이라고 할까~? 바람 냄새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오 뭐지.. ? 저기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도 아니고 엘리베이터도 아니고..... 이런 거는  돈내고 타야하는데.. 


공짜네요 좋아요 아주 재미있어요 ㅋㅋㅋ





속도가 빠르지는 않아요. 사람이 많으면 노약자 및 임삼부 에게  양보하고 계단을 이용 !~





2층을 눌르고~





올라갑니다 ~~~~~~~~~~~~~




전망대를 올라와보니 아이리스 촬영지였습니다. 


그런 거 같기도 하고 하도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도 끝내줬습니다~ 잠시 앉아서 쉬고 내려가도록 합시다~ 





전망대를 다 보고 내려가는 길 ~ 이건 속도가 더 느려요 그냥 계단 이용을 하시는 게~~ ㅎㅎ





마지막으로  멋진 전망대를 사진 찍고~ 마무리~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