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가볼만한곳] 양산 임경대 + SLK 드라이브

2015. 5. 11. 21:44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양산 가볼만한곳 양산 임경대 드라이브


임경대 !! 이곳은 그냥 지나가다가  들린곳.. 하지만 유적지였다 오~ 한번 둘러볼까 하다가... 주차만 하고 사진만 찍고옴 ㅋㅋㅋㅋㅋ 여기가 엽기적인그녀 마지막 장면을 찍었다는 곳이라던데..... 맞나..?




양산8경 임경대 유적지 안내





그럴싸해 보이는 해!!? 빨리 내려가 볼까~~





아무도 없네요 ㅋㅋㅋ 차 새워두고 차 사진만 차로 콱~!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데 엄청나게 걸어가야 할 거 같은 느낌..





좋아 !! 바로 포기 하고 백....... ㅋㅋㅋㅋ





날씨가 좋으니까 슬기 오픈하고 사진이나 찍어줌





크 살아있어 올검 ~ ㅋ 포스 올검이 생각나네..... 휠을 실버로 다시 바꿔볼까... 하 ....





더우니까 뚜껑을 닫고 에어컨 최고로 키고 출발 ㅎㅎ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