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삼사해상공원 + 해맞이 명소

2015. 5. 10. 13:47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영덕삼사해상공원 + 해맞이 명소


삼사해상공원 입구가 보이네요. 저 입구를 통과 후 조금 더 올라가야 합니다~




이곳은 바로 영덕~ 대게를 먹어야 하는데 ㅎㅎ





바이크 동호회에서도 모임을 하나바요~ 티맥스 가지고 싶다~~ ㅎㅎ





저 멀리 바다가 보이고 바다 냄새가 나고 너무 좋아요





영덕의 마스코트 대게 ㅎㅎ





해맞이의 명소도 있네요 





올라가 보니 이렇게 종도 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모습~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거 같아요





정상에서 밑으로 내려가는 부분이 있어 내려가보왔습니다. 이곳도 조용하니 데이트하기 딱이 네오





슬기 사진도 한방 찍어주고 고생했어 좀 쉬렴!!





내려오니 다시 해안도로가 나오네요~





마무리하고 ~ 다음 코스로 고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