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변 + 속초 등대전망대

2015. 5. 8. 00:00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속초해변 + 속초 등대전망대


속초에 도착을 했습니다... 속초비치 200미터만 더 가면~~ 도착




주차장에다가 차를 세워두고 ~~





남문은 뭐지..?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ㅋㅋㅋㅋㅋ 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 거 같아요





해가 질 무렵이라~ 더욱더 바다 냄새가 좋습니다.ㅎㅎ





외국인 2명이서 공 놀이를 하고 있네요~~ 





바다를 보고 근처 속초등대 전망대로 달려갔습니다.





이 길을 올라가야 하는 건가..?





저 멀리 등대가 보입니다 ㅋㅋ 기대기대~~ 





하지만 개방시간은... 6시까지............. 아.............. ㅋㅋ 조금 늦었네요





아쉬운 마음으로 주변에 있는 거나 사진으로 ㅠㅠ








한바퀴 둘러보고 ... 등대야 안녕...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