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양강댐 주차장 및 드라이브

2015. 5. 7. 00:02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춘천 소양강댐 주차장 및 드라이브


소양강댐을 가다가 마주친 버스정류장 ㅎㅎ 소양강댐 주차장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꼭대기까지 올라가야 주차장이 있습니다. 올라가다가 찍은 사진 중간 중간에 주차장이있으나 패스~





드디어 꼭대기에 올라왔습니다~ 





일단 주차는 무료에요 꼭대기까지 올라오셔야 합니다 ㅎㅎㅎ





청평사 관강지 안내도~











크기에 놀라고 바람에 또 놀라고 ㅋㅋ 어마어마합니다.






놀라운 거는 유람선(소양호)을 탈수 있다는 겁니다. 신기합니다 ㅋㅋ





저 멀리 유람선이 리턴하고 오네요





이런 뷰를 볼 수 있어서 먼가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제대로 힐링하고 생각도 많이 하고 왔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