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셀프세차장]물 좋은 셀프 세차

2015. 5. 3. 12:22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안양에 갈 일이 있어 지나가다가 시간이 남아서 차도 마침 더럽고 해서... 근처 보이는데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이름이..? 물 좋은 셀프 세차 상호명이 그럼 물 좋은? 




폼건이라는걸 보고 들어갔어요 ~ 하지만...





힝 ㅋㅋ 세차장 안에 없고 빌려주는 거라고요~ 내차는 소중하니까 빌려서 폼건으로 뿌려줘야지





시설은 요즘 셀프세차장에서 오래돼 보였습니다.. 하지만 물만 잘 나오면되잖아요? ㅎㅎ




5칸 이 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널널하네요









마지막 사로에 차를 넣고 세차를 시작 





내부 청소하는 곳은 화살표 방향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물기 묻어 있는 상태 제거해줘야지





빠르게 제거하고 볼일 보러 쓩 ㅋ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