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맛집] 청운누룽지백숙 + 백운호수

2015. 5. 3. 12:45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안양 맛집 청운누룽지백숙 + 백운호수


백운호수 쪽 청운 누룽지 백숙입니다. 이쪽에 식당이 많아 사람들이 많이들 추천해주더라고요




슬기를 주차 해놓고~~ 바로 식당으로 고고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네요 작아 보이는데 들어가면 2층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대기실이 있네요 흡연실인 줄 ㅎㅎㅎ





가격표입니다. 남은 백숙이랑 죽은 포장이 가능하니 무리하게 안 드셔도 됩니다. ㅎㅎ





가격표입니다. 남은 백숙이랑 죽은 포장이 가능하니 무리하게 안 드셔도 됩니다.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고기가 참 부드러워요 그리고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요





근접샷





누룽지 죽 또 먹고 싶다 이빨에 자꾸 끼지만.. ㅋㅋ





다 먹고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남겨서 포장해갔어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