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스팀청소기 + 자동차 실내 청소

2015. 5. 4. 18:36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카처 스팀청소기 + 자동차 실내 청소


집에 스팀청소할 때 쓰던 카처 ㅋㅋㅋ 이걸로 자동차 실내 청소를 하면 어떨까 생각만 하다가 실천을 해보도록 마음먹음... 마침 실내도 먼지가 많아서~ 굿 타이밍~




새벽시간에 주차장에 내려와서 바로 세팅을 합니다.. ㅎㅎ





기가 막히게 스팀이 나오네요 오~~ 가끔 대청소하는 날에만 쓰는데 이렇게도 쓸 줄이야 ㅎㅎ





일단 전부 다 뿌려줍니다 ㅋㅋㅋㅋ 귀찮아~~





으.. 저 스팀 자국들 보세요 ㅋㅋ너무 오랫동안 스팀을 발사했나 봐요 ㅋㅋㅋㅋ





창문을 내리고 ~





사정없이 발사 내 마음까지 깨끗해집니다 ㅎㅎ





스팀을 뿌리고 클리너와 함께 쓱쓱 닦아주니 뭐 실내클리닝 한 것처럼 기분이 나네요 ~





보통 실내크리닝을 하면 15만원 정도 하는데  돈 아꼈습니다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