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셀프세차장]예일모터스

2015. 5. 17. 22:49Car / Bike/Car diary



반응형

신도림 셀프세차 예일모터스 + SLK200 + BMW428i 


주말에 세차를 하러 신도림에 있는 예일모터스를 방문~~ 소문에 슈퍼카가 많이 모인다고 하여 구경하러 멀리까지 옴 ㅠㅠ 페라리를 보는 영광을 얻음 ㅎㅎ




엄청나게 큰 예일모터스 셀프세차장...





개수대는 실내에 있습니다. 겨울에 아주 좋겠네요~

2층은 카페입니다. 동호회 모임 등이 아주 모이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드네요





타이어도 교체할 수 있는 곳이 같이 붙어있네요 신기.. ㅎㅎ




사무실 앞에 동전 교환하는 곳이 있습니다. 카드 충전도 가능합니다. 귀찮아서 일단 만원 교체~~





셀프세차장에 사로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ㅋㅋ






세차하기전에 슬기랑 사이팔이 사진한방~





친절하게 세차하는 방법이 나왔습니다. 물 뿌리고 거품하고 물 뿌리 면 끝이잖아요!!? ㅎ





나가는 곳이 놀이동산처럼 따로 출구가 있습니다.. 땅이 넓으니까 이런 것도 만들어놨습니다. 후진해서 나가도 되는데 ㅎㅎ





세차를 하고 광택을 내고 있는 차들입니다. 많은 차들이 ~~ 다들 힘들게 광을 내는 중








때 빼고 광내고 힘드니까 밥먹으러 갑시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