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독립기념관 방문

2015. 7. 29. 13:10Travel/Seoul ETC



반응형

독립기념관을 방문했습니다. 여기서부터 한참을 또 가야 합니다. ㅎㅎ





주차요금은 2,000원 ~ 3,000원입니다.

월요일이 정기휴일이라 요금을 안 받는거 같더라고요 





저 멀리 보는 게 겨레의탑 입니다. 웅장합니다




더 가까이 가보니까 점점 커지네요! 높이가 51미터 입니다.





관란안내 표지판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관입니다.(공휴일인 경우 개관한다고 합니다.)







백련못도 보입니다. 가서 구경 해볼까요?





백련도 보이네요 :) 날이 더워서 연못이 다 녹조 같은 현상(?) 올래 이런 건가요..? ㅎㅎ






독립기념관도 점점 가까워지네요~





지나가는 길 호박이 모형인 줄 알았는데... 진짜 호박입니다 ㅎㅎ






수많은 태극기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독립기념관까지 왔습니다 거리가 상당히 멀어요~ 





겨레의탑이 저 정도 위치입니다. 


상당한 거리입니다 ㅎㅎ 중간에 자전거 대여소도 있습니다. 빌려서 타고 와도 될듯 !!?





초대형 태극기~~~~~~~



월요일 정기 휴무 때 간 거라 입장은 안 하고 바로 왔습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