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카페거리 + 자그마치

2016. 1. 23. 12:40심심해서/Food



반응형

성수동 카페거리 + 자그마치


성수동에 위치한 자그마치(zagmachi) 뭐가 작은 걸까..? ㅎㅎ


주차장도 넓습니다. 주차가 10대 이상 가능합니다. 하지만 갈 때마다 자리가 가득 차있네요. 





괜찮습니다. 바로 앞이 공용 노상주차장입니다. 여기다가 주차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무료 개방이라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인테리어 꽃인지 말린 꽃인지 보기 좋네요~





주문을 하기 위해 오후 10시쯤 갔는데 마감시간은 10시 50분이라고 합니다.


그린라이트를 먹고 싶었는데 케일이 없다고 해서 바닐라 라테 주문 그리고 레몬에이드 주문~





그 옆에는 케이크랑 각종 음료들이 있습니다. 진동벨은 받고 .. 


주변을 둘러볼까요?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고 벽에는 스크린이 ㅎㅎ 책들도 많네요~ 








식물들이 엄청 많아요..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자리에 착석을 했습니다. 주문대 앞에는 가로가 엄청긴 테이블 한쪽에 6명정도 앉을수 있는 크기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버섯 모양의 조명 예쁘다 ㅎ




카운터 로스팅기계가 엄청 크고 비싸보여요~




안 보이는 공간에 테이블이 또 있습니다.





ㅋㅋㅋ 노트북 꺼내놓고 블로그 켜놓고 설정 사진~





바닐라라떼 하트가 엄청 많아요 잘 만들었다~~





그리고 레몬에이드~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