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 센트럴시티점 고속터미널 맛집

2015. 4. 19. 16:55심심해서/Food



반응형

올반 센트럴시티점 고속터미널 맛집


저녁시간에 가서 대기팀이 있네요 센트럴시티점은 항상 대기손님이 많아 미리 가셔서 기다려줘야 합니다


번호표를 받고 ~


30분 정도 기다리시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식뷔페 올반~





낙지 젓갈이랑 김밥처럼 생긴 밥이랑 같이 싸먹으면 굿 조합이 정말 좋아요.





디져트





저 청포도가 너무 맛있어요 계속 먹었다는 ㅎㅎ





얼링 홍시도 색다른 맛입니다.






동치미~ 정말 조미료 맛이 안 나는 깔끔한 맛 내 입에는 조금 싱거웠어요  ㅎㅎ





싱싱한 야채들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2시간 동안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양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것도 강추~





튀김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파닭 강정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닭 간장구이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 정말 괜찮은 구이입니다.






오징어구이도 훌륭합니다~





디져트~~ 도넛





붕어빵 국화빵도 있습니다.





뷔폐에 식혜 ~~ 한식이라 가능 하네요~~





올반 즐기는 방법입니다. 뭐 참고하세요 ㅋㅋㅋ 디저트 먼저 드시는 분은 없겠조~?





가격은 평일 저녁 / 주말 / 공휴일 22,900원입니다.

평일점심은 14,900 입니다.








팥빙수도 있습니다~~ 




인절미 가루를 듬뿍 담아서~~ 떡이 엄청 큽니다 입에 다 들어갑니다






간식거리도 팔고 있습니다. 






위치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