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분위기 좋은 카페 + 동작대교 노을카페

2014. 2. 20. 00:00심심해서/Food



반응형

서울 분위기 좋은 카페 + 동작대교 노을카페


동작대교 이수역방향 쪽에 있는 구름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주차를 하고나서..

 동작대교 위에서 저 멀리 63빌딩이 보이네요




헬기장도 있네...? 처음봄




공영주차장입니다. 늦은 시간에는 굳이 여기다가 주차 안 하고 딴 곳에 주차하면 주차비를 안 낼 수 있는 꼼수가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댓글 ㅎ





22:00이전에 주차하시면 10시가 넘어가면 아저씨가 집에 가셔야 하므로 중간 계산하고 퇴근하십니다 ㅋ




야간에 분위기있는 동작 노을카페




반대편은 한남동쪽으로 가는 방향에는 구름카페가 있습니다.




서울시에서 하는 거라 카페 분위기는 비슷합니다 :)




걸어서도 올라갈수 있습니다.









승강기를 타고 가면 한강을 볼 수 있어서 타고 올라가줍니다.




2층이 동작대교 3층이 노을카페 입니다.




드라마 보고싶다 촬영지라는데 노을카페를 말하는건가...?




3층에 가시면 총 3개층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요~ 한강이 잘 보이는 3층으로 선택 ~



동작대교가 보이면서 한강도 보이고 저멀리 남산도 보이네요 :)




주문한 케익과 음료




입구에 보면 케익이랑 와인이 있네요.




김준호 씨 싸인도 있어요 ㅋㅋ 그만큼 유명하다는 거~




운영시간은 10 :00 부터 01:00 까지 이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