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E 350d 시승기

2016. 2. 9. 15:46Car / Bike/Mercedes-Benz



반응형

벤츠 GLE 350d 시승기


ML의 후속작 !! GLE 


350d모델의  가격만 95,800,000원 입니다. 


포스가 어마 합니다. 멀리서도 위압감 크기가 저를 압도했습니다. 63 AMG 일 경우 어떤 기분일까..?


일단 앞모습  ... 구별하기 참 힘듭니다. 


250d 랑 다르게  350d는 AMG 패키가 들어가 있습니다.





GLC랑 다르게 높이가 상당히 높습니다. 사이드 미러 LED 부분 도 괜찮네요.





뒷모습과 C 필러 부분은 ~ 나 ML이야 하고 말해주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뒷모습은 그냥 페리 된 모습인 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그래도 포스만큼은 대단하다. GLE 쿠페도 얼른 들어왔으면 해요 ㅎㅎ





사이드 발판도 잘 어울린다. 





휠에 AMG휠이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보닛에 SLK처럼 통풍구가 있습니다. 근데 이 기능은 뭘까요..? ㅎㅎ 엔진을 식히기 위해서 필요한가.. 갑자기 궁금해짐 ㅎㅎ





DISEL 주우규 !





트렁크 공간은.... 너무 큽니다. 의자 2개가 더 있어도 될듯합니다. ㅎㅎ 








자동 버튼이 우측에 존재합니다.





트렁크 열어서 찍은 모습입니다. 그냥 넓다. 넓어 크다 라는 생각만 드네요.







뒷좌석에 찍은 운전석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크게 다르지 않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조수석 부분도 . GLC와 다르게 열선시트 버튼은 기존처럼 센터페시아 쪽에 존재 하고 있습니다. 




뒷좌석입니다. 성인 3명이 타도 충분한 공간이 확보가 됩니다.





무릎 쪽이 남아도네요 ㅎㅎ





GLC와 크게 다른 부분입니다. 온도 조절하는 부분도 있어 더욱 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뒷공간으로 넘어가서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도어 트림 부분 쪽에도 바람 나오는 곳이 굿~~





흐~ 이 부분은 바뀌지가 않았네요...  GLC 처럼 해주지~~





이것도 뭐 ...그다지 맘에 들지 않는 부분입니다.





내비게이션 부분도입니다. 언제쯤 한국에 맞는 최적화된 지도가 나올지.. ㅎㅎ 에어컨 나오는 공조기 부분도 기존이랑 다를게 없지만  큼직 막 한 게 맘에 드네요.





특이하게 에코 모드, 스포츠 모드 등을 바꾸는 기능을 돌리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노면에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모드가 있었습니다.






컵을 두는 공간도 불편하지 않은 공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열선시트 통풍시트 등의 버튼이 위치하고 있네요.




계기판도 심플하고 통일성 있는 벤츠만의 모습입니다.





이 부분도 벤츠 차량의 거의 통일성 있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여성운전자분들이 선호하고 꼭필요한 감지 기능 ! 




열선 핸들 on / off 할 수 있는 기능과 핸들을 조절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좌측에는  와이퍼, 깜빡이 크루져 핸들위치 조절 가능한 기능들!!




이제 시운전 !!! 처음 엑셀을 밞았는데 묵직하고  힘이 좋습니다. 스포츠모드에서 이 무거운 차가 빠르게 나가는게 신기하네요.


3,000cc v형 6기통 258마력


자동9단 변속기로 안정적인 변속을 제공 합니다. !!


 탐이 나는 물건 입니다.  한번 꼭 직접 시승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Car / Bike > Mercedes-Benz'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벤츠 SLK55 AMG 배기음  (0) 2016.03.06
벤츠 GLA 45 amg 가격  (2) 2016.02.29
벤츠 GLC 시승기 + 220d 4MATIC  (0) 2016.02.08
벤츠 E250 BlueTec 4MATIC 시승기  (2) 2015.08.28
한성자동차 + 벤츠 모터쇼  (0) 2015.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