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8 가격 및 시승기 + SLK 모임

2016. 5. 14. 13:41Car / Bike/BMW



반응형

BMW i8 가격 및 시승기


요즘 하지원 슈퍼카 및 전동차로 또 다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i8  


 유아 전동차로만 볼 수 있던 차를 드디어 만나 봄!



처음 출시할 때 여러 가지 루머 중에 i8 키가 정말 멋있는 거였는데 실물은 이렇습니다.






뒷모양 아쉽다~~





오 드디어 사진으로만 본 모습을 가까이서 만났습니다. 도로에서 몇 번 보기는 했지만... 


디테일한 모습을 못 봤기에..


이차의 가격은 1억9천8백5십만원 이며 할인 없이 취득세까지 등록을 하면 2억이 넘어가겠네요.




차 문이 하늘로 열려야 진정 간지임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쳐다본다는 그 차입니다.





섹시한 여자가 지나갈때 남자들이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것처럼 이차도 누구나 자연스럽게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문까지  이렇게 열리니 .. 하늘로 열리는 문짝 언제 타보나..





곳곳의 파란색 포인트가 나는 하이브리드 친환경 자동차야라고 포인트를 준 모습 같습니다.





보통 슈퍼카들은 엔진이 뒤쪽에 있을 거임 열어봤는데 트렁크임!! ㅋㅋ 죄송..


그런데 슈퍼카의 기준은 뭘까요...ㅎㅎ





핸들 부분 스티치가  마음에 듭니다. 이 부분은 인디오더가 안 되나요?


다른 i8 을 바도 다 똑같은 색깔이어서... 궁금





시동을 켰는데 시동이 안켜저 아 i8은 다르구나 하고 또 눌러봄 또 눌러봄.. 근데 그게 시동이 켜저 있는 상태였음 ㅋㅋㅋ


전기로 차가 굴러간다고~





그리고 SPORT 로 변경을 하면 계기판 색깔이 빨간색으로 바뀌면서 엔진이 켜집니다.


스탑앤고 기능이네 ㅋㅋ







어라운드 뷰도 가능하고 센터페시아 부분은 BMW 특징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문을 열려면 레버를 당기는 게 아니네!!? 버튼을 누르고 살며시 위로 올려줍니다. 


내릴 때 탈 때 너무 힘듦 ㅋㅋㅋㅋㅋ 척추기립근 운동을 하는 기분임






브레이크 등 사이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저항 때문에 만들어 논거 같습니다. 그냥 간지임~






전기를 충전하는 곳 아이언맨이 생각이 드네





반대편에 주유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헷갈리네요.





뒷좌석은 짐을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래간만에 모인 슬기 회원들과 함께









끝~


반응형

'Car / Bike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520i 럭셔리 간단 시승기 비교  (0) 2018.11.03
BMW M4 쿠페 시승기 + 배기음  (2) 2016.05.25
BMW320d xDrive 시승기  (2) 2015.07.09
BMW 420d 그란쿠페 가격  (0) 2015.01.17
BMW 428i 컨버터블 시승기 및 출고  (0) 2015.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