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4 쿠페 시승기 + 배기음

2016. 5. 25. 23:17Car / Bike/BMW



반응형

BMW M4 쿠페 시승기 + 배기음


오늘은 M4를 만나보겠습니다. 컨버터블보다 좀 더 날렵한 쿠페입니다~


 멀리서 봐도 앞모습의 범퍼가 bmw 4시리즈와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 M 간지~







 LED 의 눈매가 더욱더 M4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키아~ 옆태가 작살임.. M3 와 M4를 고민을 할 때 이 옆라인을 보고 M4를 많이 선택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M4  유광 휠 정말 탐나는군요. 





주유구는 그냥 지나가다가 보나스로 ㅋㅋ





그냥 간지 폭발입니다. 사이드미러에서부터 풍겨 나오는 이 아우라가 빨리 타라고 재촉을 하네요.





리왁스에서 광택 시공한 슬기는 아직도 광이 번쩍이고 있음 잠시 주차를 하고 M4를 타고 출격을 go~






뒷모습을 찍기 위해 잠시 주차장 밖에서 뒷모습 3장만 찍음 빨리 타고 싶어서..!! ㅎ 


듀얼 머플러 탐난다.. 엉덩이 힘들어가 있는 범퍼까지 모든 게 굿!





뒷모습 운전석 부분 !





반대방향~





운전석 부분 버튼들 ㅎㅎ 먼가 아쉽지만.. 괜찮아 너는 이미 배기에서 나를 모든 걸 감동시켜서.. 다 예뻐 보임~





핸들 부분 촥 감기는 맛 이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들은 자세히 안 보는 이상 428 보는 거 같음 ㅎㅎ





센터페시아 부분 다를 거는 없네요~







사이드미러만 바도 M 시리즈라는 걸 알려주는 간지 템!!






그리고 M 의 기어봉 정말 작아요 ㅋㅋㅋ 옆에 버튼들은 핸들부분 조절, RPM 조절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가 가능 한순간에 야수로 변신 합니다. 




오른쪽 와이퍼 조절 무슨 장난감 같아요..




왼쪽 부분 깜빡이 부분도 .... 괜찮습니다!! 달릴 때 안 보이잖아요!!? 재미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





패들시프트 정말 사용하기 어려움 ... 그냥 스포츠 넣고 달리는게 게임하는 기분이 듭니다.


운전초보라 ㅠㅠ






서라운드뷰를 볼 수 있어서 좁은 공간에 길이나 주차를 할 때 정말 편할 거 같습니다.




시트가 정말 잘 잡아주었음 M의 로고가 역시 있어야 간지..


고성능 슈퍼카들의 시트는 어떤 기분일까..?





그리고 안 찍은 실내 부분들 ~~ 사진 보시면 다 이해가 가실 겁니다~





M이라 키는 다를줄 알았는데 똑같네요 ㅎㅎ 





이제 한번 달려보는 배기 소리를 감상을..





어라?  428에서 코딩해서 나는 소리가 비슷한데..? 하지만 느낌은 100% 달르다는거 ㅋㅋㅋ







내 몸뚱이가 시트에서 붙어서 안떨어짐....


이거 타고 집에 가고 싶다 ㅎㅎ



반응형

'Car / Bike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X4 20i 가솔린 시승기  (0) 2020.09.21
BMW 520i 럭셔리 간단 시승기 비교  (0) 2018.11.03
BMW i8 가격 및 시승기 + SLK 모임  (0) 2016.05.14
BMW320d xDrive 시승기  (2) 2015.07.09
BMW 420d 그란쿠페 가격  (0) 2015.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