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20i 가솔린 시승기

2020. 9. 21. 09:00Car / Bike/BMW



반응형

BMW X4 20i 가솔린 시승기


친구가 기존에 타던 차를 폐차를 하고 신차를 샀다고 해서 만나기로 했다.


(기존 차에 대한 추억도 많이 있었는데.. 그래도 원하는 차를 사서 기쁘기도 하다)


주말 아침이라 느긋하게 출발을 했다.




목적지 일산에 도착을 했다. 일단 일산 칼국수가 유명해서 한 그릇 먹고 근처 카페로 이동을 했다. 

이동 중 뒤에서 찍은 모습


(흰색보다 검은색 차량을 원했다는데 출고 시점이 늦어 흰색으로 선택을 했다고 한다.)





근처 카페로 와서 외관부터 살펴보기로 ~ M 팩이 아닌 기본 모델이었습니다.


새로운 번호판이 적용된 모습이네요.


앞모습 그릴이 점점 커지는 기분이네요. GLC 쿠페와 X4 고민은 많이 할 거 같습니다.





라인은 정말 잘 빠졌습니다. X3와 X4를 선택하라고 하면 저는 X4를 선택할 거 같습니다. 


(이유는 쿠페 라인이 너무 좋습니다)





눈동자도 기존 모델들과 비슷합니다. 레이저라이트는..?(비싼 차에만 들어가는 거니?)


기존 동그라미 데이라이트도 그립네요





뒷모습입니다. 이번 X 시리즈에서는 브레이크 등 부분이 조금 더 길어진 모양입니다. 


전에는 뒷모습이 좀 더 웅장하고 뚱뚱한 편인데 다이어트가 된 기분이네요





트윈 머플러가 적용이 되어있습니다. 듀얼이거나 M40처럼 사각 머플러 면 더 자세가 나올 거 같습니다.





주유구 모습 (가솔린이라 기름을 많이 먹겠구먼..)





트렁크는 BMW 마크 부분을 누르거나 트렁크 밑 부분을 발차기하면 열립니다.




전동식 트렁크가 적용이 되어있습니다. 


폴딩도 가능하기 때문에 트렁크 크기 부분은 전혀 걱정이 안될 거 같습니다.





휠은 19인치이며 공간이 많이 남아 보이네요.  Y스포크 휠이 잘 어울립니다.


조금 더 큰휠을 껴도 자세가 더 나올 듯 ㅎㅎ





운전석 부분에 'X' 문구가 보이네요. 여러 군데에서 'X'가 보입니다.


 메모리 시트 버튼도 같이 보입니다.





창문 조절 및 사이드 미러 조절 버튼 항상 비슷하네요~





실내도 이전 X4 인테리어 고급스러움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기존 스탑앤고버튼이 9시 방향이었는데  7시 방향으로 내려온 모습입니다. 


공조 조절하는 곳은 비슷해 보이지만 버튼들이 더 고급스러워졌네요







200만원 정도 더 주면 M 팩이 가능한데....  그럼 핸들도 M 핸들로 바뀌는데 ... 


아쉽네요..





요추도 전동으로 조절 가능하지만 허벅지 시트? 조절은 수동으로 해야 합니다.





글러브 박스는 좀 작아 보이네요~





선바이저 모습!





오버헤드 콘솔 부분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차 키도 다이어트가 많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옵션이 조정이 가능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방향지시등 점멸 선택을 하려면.. 코딩을 했어야 했는데 ㅎㅎ





패들 시프트도 있습니다. 





뒷좌석은 앉았을 때 머리가 약간 닿을 거 같은데 안 닿는 기분이며(실제로 조금씩 닿음), 무릎 공간은 충분했습니다.


뒷공간은 조금 포기해야 할 부분이 있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뒷좌석 에어컨 조절도 편하게 가능하게끔 되어 있네요




출발을 하기전  세팅을 하고!!





어라운드 뷰도 화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기어 레버 부분은 다를 게 없습니다.





콘솔박스는 상당히 넓고 많은 수납이 가능하겠네요.





아이가 없으시거나 아직 아이가 어린 분들까지 가능한 차 일 거 같습니다. (공간을 포기해야 하므로..)


승차감은 하드하고 코너링도 조금 더 잘 도는 기분이었습니다 (기분상?)


X4 X라인도 M서스펜션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디젤 모델을 타보고 싶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출력이 많이 아쉽네요





X6는 너무 비싸고.... X5도 비싸고 ...  


X3는 각이 안 살아있고...


대안은 X4!!!!!!!! 가격과 외형(SUV 쿠페),공간 장단점을 다 가지고 있는 차량임에 틀림없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ar / Bike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X5 30d 시승기 패밀리카 SUV  (0) 2023.11.10
BMW 520i 럭셔리 간단 시승기 비교  (0) 2018.11.03
BMW M4 쿠페 시승기 + 배기음  (2) 2016.05.25
BMW i8 가격 및 시승기 + SLK 모임  (0) 2016.05.14
BMW320d xDrive 시승기  (2) 2015.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