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레실가든 + 돌판구이 전문점

2016. 7. 29. 19:00심심해서/Food



반응형

수레실가든 + 돌판구이 전문점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삼겹살 오리구이 전문집을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아주 멀지만 드라이브도 할 겸 근처 카페도 괜찮으므로 위안을...






이쪽은 출구인데 들어가도 상관은 없을 거 같아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시골 맛 집을 가면 이런 비슷한 집을 보곤 합니다. 


겨울에 오면 사뭇 다른 분위기가 연출이 될 거 같네요






주차장은 매우 한적합니다. 입구 앞에도 가능~  입구 옆에 공터에 대략 15이대 이상 정도 주차가 가능할 거 같습니다.






주차를 하고 더워서 빨리 밥을 먹으러 쓩..





오픈이 11시 30분인데 일찍 도착을 해서 미리 내부를 살펴보는 중 ~~ 


미리 세팅을 다 해놓으셨네요.


  예약이 가능하니 전화로 문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돌판구이 열이 상당히 올라옵니다. 자리가 안 좋으면 더울 수 있어요~





이것은...? 화로..?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 






메뉴는 오리구이와, 돌판 삼겹살을 주문을 했습니다. 


모두 국내산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수레실가든의 장점은 주문을 하면 처음부터 고기가 익을 때까지 계속 관리를 해주십니다.


너무 편합니다~ 오리고기는 제가 생각했던 거랑 다른 맛... 질기다고 해야 하나 


삼겹살은 아주 맛있습니다. 김치와 양파 감자 궁합이 굿!





배고파 빨리 먹고 싶어.. 또 먹고 싶다~






개인 자리에 고추 마늘 쌈짱 상추 등이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자기 자리에서만 먹으면 되죠~ 참 편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볶음밥을 꼭 먹어보셔야 합니다. 


얇게 바싹하게 만들어주시는데 그 시간이 너무 참기 힘들지만 ㅎㅎ 


사이다랑 같이 먹으면 또 하나의 별미~




 좋은 사람들과 함께 ~ 배불리 먹고 안녕~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