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휘원과 숭인원 방문

2016. 11. 19. 15:14Travel/Seoul ETC



반응형

서울 영휘원과 숭인원 방문


오늘도 슬기를 깨우고!! 이제 곧 떠나갈 테지만..



동대문구에 위치한 영휘원 숭인원에 방문을 했다.





주차는 관람객에게는 무료 개방입니다.





이용요금은 성인 1인 1,000원입니다.





표를 구매 후 입장을 했습니다.


영휘원 승인원 가을에 방문을 해서 인지 단풍을 멋스럽게 구경을 하고 왔네요.





서울 동대문구에 이런 곳이 있었구나 하는 기분이 듭니다. 관심이 없어서 지나치는 곳이었었는데..





단풍이 너무 좋아서 그냥 산책만 해도 좋습니다. 공기가 좋아고 계속 앉아서 여러 생각을 했네요.





단풍이 정말 예쁘네요. 다들 이곳에서 사진찍기 바쁩니다 ㅎㅎ







여기저기 아기들도 뛰어다니기 좋고 교육 차원으로 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지나가는 길은 따로 낙엽을 치워서 길을 만들어 놨네요.




이나무는 무슨 상징적이 나무인 걸까요? 울타리 안에 있어서 ㅎㅎ






가까이 가보니 이 계단은 조상의 혼령들이 다니시는 계단입니다. 보행을 자제하여 주세요 라고 써있습니다. 





숭인원 뒤에는 무덤이 보입니다. 올라갈 수는 없고 멀리서만 볼 수 있습니다.





영휘원의 비문 !




여러 가지 구경을 하고.. 주변에 앉아 여러 가지를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위치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