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월마트 방문 + 영업시간

2017. 7. 28. 11:49Travel/foreign



반응형

하와이 월마트 방문 + 영업시간


마우이에 있는 월마트를 방문을 했습니다.


선물을 싸게 사기 위해 월마트를 방문을 했습니다. 근처에 코스트코도 있었으나 시간이 없어서 패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입니다.





주차를 하고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카트를 끌고 입장! 크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각종 액세서리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냉장고에 붙이는 좌석을 한 개 구입!






주변을 구경하고 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하와이에 왔으니 코나 커피도 한 개 구입!





그리고 마카다미아 초콜릿 이것도 필수!! ㅎㅎ





아기 용품들도 싸고 많이 있습니다.






전자제품 코너 !










그리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게임 코너 PlayStation 게임들이 다 있습니다. 가격은 뭐 비슷하네요





닌텐도 & 엑박 까지~~~






과자 코너에 한국 제품도 보입니다. 자갈치 와 새우깡 ㅎㅎ





그리고 다양한 스팸들이 엄청 많다는 거 이것도 겟.. ㅎㅎ




환불도 쉽게 가능합니다. 


한번 들려서 구경해보시고 선물들을 이곳에서 구입하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