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훼농협 + 꽃마트

2017. 11. 20. 16:32심심해서/Etc



반응형

한국화훼농협 + 꽃마트


일산에 가면서 들린 플라워 마트 화분을 보기 위해서 들렸다.


하나로 하면 마트가 생각나는데 이렇게 정찰제로 식물을 팔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으며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안에는 따듯합니다.


들어가자마자  식물원에 들어온 기분 ㅎㅎ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웬만한 식물들은 다 있는 거 같습니다.






생화,조화만 있는 게 아니라 새와 물고기도 팔고 있었습니다.





오른쪽에는 생화들이 보였습니다.









바로바로 꽃을 주문을 받아 만들어 주십니다. 


생화들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 각종 트리와 장식용품도 팔기 시작했네요.






안쪽에 들어가 보니 집에 둘 화분들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매장 앞에서는 아주머니들이 잘 설명도 해주고 응대도 잘해주네요.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러 가지 꽃들을 보니 시간이 금방 가네요


 매장이 작은 게 아쉽네요.






계산을 하고 배송도 가능 합니다.



주변에 오셔서 한 번쯤 구경 할만합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