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태산 자연휴양림 입장료+계곡

2018. 9. 1. 10:02Travel/Seoul ETC



반응형

장태산 자연휴양림 입장료+계곡


대전에 위치한 자연휴양림을 방문을 했습니다.





차가 있어야 방문하기가 쉬워요~


지나가는 길은 너무나 좋습니다.

드라이브 코스로도 딱인 듯!!





길을 따라가면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으며 무료입니다.





주차장은 이미 차들이 가득 있습니다.


그래도 주차 자리가 있어 잘 주차를 했습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 안내도 크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다리 같은 게 보이는데 뭘까요?





이곳의 공기는 정말 좋습니다.


그냥 앉아서 쉬다가도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숲속어드벤처 이곳이 저 다리를 올라갈 수 있는 곳인 거 같습니다.





어드벤처 이용시간은


3월~6월 / 9월~ 10월 09:00 ~ 18:00


7월~8월 09:00 ~ 19:00


11월 ~ 다음해 2월은 09:00 ~ 17:00 까지 이네요







천천히 걸어가 보겠습니다.





스카이웨이라는 곳인가 보네요~



다리가 높고 아래가 다 보여서 약간 무서워요 ㅎㅎㅎ






하지만 공기 좋고 나무들도 엄청 높아서 끝까지 가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스카이타워가 나왔습니다.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야 하나 봅니다. 






점점 높아지니 무섭습니다 다리도 약간 흔들리는 거 같고 ㅎㅎㅎ





아래서 위를 바라보는 사람들~





높이가 짐작이 가시죠?






스카이타워를 보고 주변을 걸어 보기로 했습니다.





연못 같은 곳도 나오고요


정말 공기가 좋습니다. 






곳곳에 텐트 치신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도시에 벗어나 가족들과 연인들 이곳에 와서 휠링을 하고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