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슬슬슬로우 + 돔베라면 + 돔베덮밥

2019. 1. 14. 21:02Travel/Jeju



반응형

제주 슬슬슬로우 + 돔베라면 + 돔베덮밥


제주도에서 해물라면을 먹고 싶어서 대안으로 찾게된 슬슬슬로우


백종원도 먹었던 집이라서 기대하고 출발~





아점을 먹기 위해 왔는데 아직 오픈을 안 했네요.. 하지만?





오오!!!! 예약을 미리 하고 있네요 11시쯤 왔는데 오픈은 11시 30분부터입니다. 


운 좋게 첫 타임을 먹을 수 있었네요.


사실 오픈이 11시인줄...






시간이 맞춰서 가게에 입장을 했습니다.


음식점 같지 않은 아기자기한 모습들입니다.






가격표 돔베라면과 돔베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1테이블이 있습니다.


애기가 있으신분은 좌식이 좋을듯~




곳곳의 사진들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자유롭게 찍었습니다



시간별로 예약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원하시는 자리에 착석을 하시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밖을 보면 바다가 보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네요




김치와 물은 셀프~~




그리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생각이 나네요.





라면은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국물의 맛..


해장이 절로 되는 맛


고기가 라면이랑 어울려? 충격의 맛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집에서도 해먹고 싶다 돔베라면... 




위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