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사랑의 절벽 방문

2019. 11. 4. 22:14Travel/foreign



반응형

괌 사랑의 절벽 방문


괌에서 대표적으로 들리는 이곳 사랑의 절벽!! 택시를 타거나 렌트카가 있어야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택시를 타고 이동~~


노을이 질 때쯤 가면 더욱더 장관을 볼 수가 있다고 하던데 시간이 안돼 일찍 출발을 했습니다.




어딜 가든 거리는 가깝습니다. 목적지까지 10분 만에 도착을 한거 같습니다.




더운 날씨와 자외선이 매우 강한 날씨였지만 관광객이 많이 있었습니다.




구름이 너무 예쁩니다.




입장을 할려면 표를 구매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표를 구매 후~ 입장~ 뭐가 기대되네요






안에 들어오면 이런 뷰가 딱!! 정말 마음이 시원합니다.




하지만 뷰가 이게 다입니다. 사진 몇 장 찍으면 별거 없더라고요~




관광을 하러 왔지만~ ㅋㅋ 괌은 역시 호텔에서 휠링을 하면서 수영이나 해주는 게 최고인듯합니다.




너무 덥고 땀이 나서 빨리 이동을 해줘야겠습니다.




들어온 곳으로 다시 나가면~





기념품샵이 나옵니다.  몇 가지 구경 후 ...


살만한 게 별로 없네요




노을이 질 때쯤 오면 정말 좋은 뷰가 나올 거 같습니다.


사랑의 절벽의 머리 목 몸통인데 ..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