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전동킥보드 라임 후기

2020. 2. 9. 22:53Travel/foreign



반응형

파리 전동 킥보드 라임 후기 


파리에 도착을 하니 많은 사람들이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는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한국에서 가끔 타는 모습을 보지만.. 파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니 너무 재미있어 보였다. 


해가 질 시간을 이용하여 라임을 타고 에펠탑으로 가보기로 했다.


(전날 미리 버스를 타고 가보고 길도 쭉 직진만 하는 길이라.. 도전!!)





먼저 핸드폰에서 라임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아이폰 안드로이드 다가능)


설치 및 충전 사용법은 인터넷에 찾으면 많으니 나는 후기만 올려본다.


호텔 근처에 라임위치를 파악하고 배터리를 파악을 한다.


그리고 내가 가서 킥보드를 스캔하고 타면 된다


(카드를 등록하면 알아서 돈이 빠져나감)






속도도 나오고 ~ 못 타는 분들도 5분 정도 연습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무엇보다 바람을 맞으면서 파리를 구경 할 수 있다는 게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 대를 빌려 2명이서 타고 다니지만 그건 안된다고 합니다. 


한 대를 더 찾아서 이제 출발~~




사이드 스텝도 있습니다~


 킥보드가 약간 무거워 당황할 수 있지만!!


금방 적응되니 겁내지 마세요~




연습 중!!! ㅋㅋ





중간에 내려서 사진도 찍어주고!!




목적지에 도착을 했습니다.


물론 버스, 지하철, 택시 등이 더 편하고 빠릅니다. 


하지만 내가 가보지 못할 수 있는 길을 내 맘대로 가고 멈추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재미있다!!




야간 에펠탑을 구경하고 호텔 올 때는 버스 타고 왔네요 (피곤해서~)



한 번쯤 타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단 안전에 주의하시고 사고 조심하시고 안전장비는 필수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