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괌 비즈니스 가격 후기~

2019. 10. 17. 20:12Travel/foreign



반응형


대한항공 괌 비즈니스 가격 후기~


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도착을 했습니다.


처음 타보는 비즈니스라..... 티켓팅하는 곳은 맨 끝에 따로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여행 가기 한 달 전에 예매 한 거라 비용은 120만 원 정도 한거 같았습니다.





티켓팅을 완료하고 라운지 가서 조금 쉬었다가 가기로 했습니다.




간단하게 먹거리를 즐기고~




술 한 잔과 여유를 즐기면서 시간을 기다립니다.




비행기 타는 사람은 언제나 많이 있습니다.




시간이 다 되어 게이트로 이동했습니다. 타고 갈 비행기가 보이네요.





프라이어리티 라인에 줄을 가보다니~


 모닝캄 회원이나 비즈니스 이상 티켓을 구매하신 분은 이쪽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좋습니다.





입구부터 다르군...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입장을 했습니다~


자리가 너무 넓고 좋습니다.




모니터가 너무 멀어요 ㅎㅎㅎ





일단 슬리퍼로 갈아 신고~




웰컴 드링크를 한 잔~




창문이 2개나.....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고 있습니다~







자리에 USB 충전 이어폰 단자 리모컨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좌석 변경 가능한 버튼들이 있습니다.


영화 볼 때는 2번째 버튼 누르면 정말 편안합니다. 마지막 버튼은 완전히 누워서 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래 타도 엉덩이가 안 아프다!!!




개인 LED 스탠드 등도 따로 있습니다.





헤드폰을 뜯고 영화 감상~





다리를 쭉 펴도 여유가 있습니다.




식사 시간이 되어 밥을 먹기 위해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메인메뉴가 4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는 비빔밥 !!




뜨거운 수건을 가져다 주십니다.





간이 식탁을 펴주고~




수건도 깔아주십니다. 그냥 먹으면 안 되나요? 처음이라 모든 게 신기~ ㅋㅋㅋ




식전 모짜렐라 치즈를 주시고 있네요~




집에서 먹던 맛... 





조개관자가 있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빵도 같이 나왔네요. 



메인 



와인도 같이 함께~




비빔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하겐다즈 와 커피~


사육 당하는 이 느낌 ㅎㅎ




영화 한 편을 보고 한숨을 자니 목적지에 도착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