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220d E300 외관 비교~

2019. 12. 17. 14:59Car / Bike/Mercedes-Benz



반응형


벤츠 E220d E300 외관 비교~


E300 차량이 사고가 나서 사고 대차를 받았습니다. 


동급 차량인 거 같으면서 다운그레이드 된 차량을 받았습니다. 


일단 디젤 차량인데 특유의 약한 진동은 느껴지나 많이 개선되었다고 느껴집니다.


디젤 차량 맞아?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정숙했습니다.


하지만 휘발유 차량이랑 비교 불가입니다.




앞모습은 똑같습니다.


(밑 사진) 그레이 컬러 E300 차량에 작은 삼각별은 익스클루시브 이상 모델이라 달려 있습니다.

 (E300 아방가르드 모델은 삼각별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중후함은 작은 삼각별이!! 괜찮다고 생각 (운전하면서 보이는 삼각별 감성도 좋음)


 젊은 느낌으로는 왕 삼각별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왕 삼각별이 좋네요 ㅎㅎ)






뒷모습은 별다를 게 없습니다. 둘 다 4matic 모델입니다.




휠은 정말 아쉽습니다. 


장점은 세차하기 쉽겠네~





실내에서 가장 다른 점은 풀 LCD 아니라는 점입니다. 


속도계와 바늘이 아날로그 ~ 이런 계기판이 점점 없어지는 게 아쉽습니다.




핸들은 E300 이랑 외관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열선 핸들이 빠져있습니다.





HUD도 같습니다. 동서남북 표시가 이상할 때도 있지만...




이건 E300 HUD 




트렁크도 같습니다. (전동이 없다고 들었는데...? 잘못 알고 있었나)


발차기할 때 열리는 거는 테스트를 못해봤습니다.





시트가 브라운색!!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이런 것도 나중에는 다이얼식이 아닌 다른 형식으로 체인지 되려나~




조수석 부분입니다. 


통풍시트 버튼이  없네요.





시트도 다르네요. E200d는  줄이 가로줄로 되어있고




E300 익스클루시브는 세로로 되어있네요 ㅎㅎ



외관은 비슷 해도 내장은 돈이 들어간 만큼 달라지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