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클린 에어컨청소 리얼후기

2020. 6. 9. 19:50심심해서/Etc



반응형

한스클린 에어컨 청소 리얼후기 


실망과 좋은 점이 있어서 이 글을 남긴다. 


한스클린에서 이사청소, 바이오세라믹 탄성코트, 줄눈 시공, 에어컨 청소를 시공을 했다. 


솔직히 말해 이사청소, 탄성코트, 줄 눈 시공 90% 이상 만족을 했지만 에어컨 청소는 10%도 만족을 못 했다. 


한스클린은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 내가 원하는 청소 및 시공이 가능 하기 때문 !


이번이 2번째 이용했지만 다음에 또 이용할 것이다


 하지만 팀장을 누굴 만나냐에 따라 달라진다. 전에 이사 청소도 팀장님도 아주 훌륭했다


에어컨 청소 기사님이 오셨다. 시스템에어컨 도배를 잘못해서 다 뜯을 수 없다는 설명(도배가 에어컨이랑 붙어 있어 뜯으면 도배가 뜯겨 저서 보기 싫다고 하심 )과 리스크가 있다는 설명을 들었다.


또다른  방법은 도배를 뜯지 않고 스팀으로 청소를 하면 된다고 했다. 그래서 나는 스팀을 선택 !!


팀장님 하시는 말이 물론 스팀청소를 했을 경우 완전 분해했을 경우처럼 완벽하게 되지 않는다고 했다. 


약을 쓰지 않고 스팀만 한다고 해서 의아했지만 오케이 하고 진행을 했다.


당일 청소를 하는 것 보지 못했다. 다른 스케줄이 있어 처음에 인사만 하고 믿고 나왔던 것이 문제..





입주를 하고 에어컨을 다시 켜보았다. 냄새가 나서 다시 멈춰서 확인을 해보니 경악을 했다





잘 안 보이네요. 플래시를 켜보니!!




헐??? 곰팡이가 그대로이다 내가 이걸 청소하려고 에어컨 청소를 부른 건데 아무리 스팀으로만 했다고 해서 이렇게 나오는 거는 이해가 안 간다.


 한스클린 홈페이지에 채팅상담으로 사진을 남겼다.






담당기사님이 전화가 왔다. 


내가 설명하자 나를 기억하고 있었다. 


분명히 그때 설명을 다 드렸다고 한다. 내가 할 말이 없어진다.. 


내가 설명을 했다 이거 물티슈로 하니까 지워지는데요? 스팀 청소로 해서 안되는 문제가 아닌 거 같습니다 라고...


 기사님이 그럼 다시 가서 해드릴까요?라고 물어보신다. 완전분해가 아니라 스팀청소라 안되는 부분이다라고 설명을 하신다.


스팀청소 시 매뉴얼이 스팀만 하고  손이 안닿는부분은 안하고.. 아니 손 닿는 부분인데... ?


짜증도 나고 서로 얼굴 붉히기 싫어서 그냥 내가 닦아야겠다. 






숟가락이랑 물티슈로 넣고 쓱 닦으니 잘 딱인다... 엄청 더럽다..





물티슈 이것보다 2배는 더 나옴 ㅋㅋ 1대에 30분 정도 걸렸다. 


3대면 1시간 30분이 더 소비되는 시간이다  조금 더 신경 써주시면 좋겠다. (숙련자가 하면 1시간도 안 걸릴 듯.. 물론 나는 엄청 쉬면서 했다)





더 실망인 건 외관에 도배풀 자국이 그대로 있네?ㅋㅋㅋㅋㅋ 뭐 한 거지 겉모습이라도 잘 닦아주지


(도배를 하고 에어컨 청소를 한거라 ...)




아쉽지만 잘 써야지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