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삼대국수회관 비빔 고기 국수

2021. 4. 21. 10:48심심해서/Food



반응형

꽃이 활짝 핀 제주도~ 고기국수를 먹기 위해 제주도를 오는 것도 있습니다.

 

 

매번 올때마다 새로운 고기국수를 먹는데 이번에는 삼대국수라는 곳으로 왔습니다.

 

 

간판부터 크네요.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안전하게 주차를 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국수집이 나옵니다.

 

 

매장안은 자리가 많이 있네요

 

아직 손님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돔베고기 까지 먹고 싶지만 그럼 간식을 먹지 못하기 때문에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만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6,000~ 7,500원 입니다. 

 

국수 종류가 많이 있네요.

 

다른집들은 3가지 메뉴 정도만 있는데

 

 

 

기본 반찬은 3가지입니다.

 

 

 

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기본 양념장을 선택해서 넣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김가루도 있어서 같이 넣어서 먹어보니 약간 라면 맛이 나는 거 같은데? ㅎㅎ 맛있네요

 

 

 

비빔국수도 나왔습니다. 

 

면발이 아주 탱탱하니 맛있습니다.

 

 

 

빌지는 간소하게

 

 

 

마법의 가루!!

 

 

 

고기랑 면이랑 같이 먹으면 훌륭합니다.

 

양념이 안 들어간 진한 육수를 먹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비빔국수가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잘 먹고 갑니다.

 

다음 먹거리를 먹기 위해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