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울트라 자급제 블루 개봉기~

2024. 2. 21. 15:38심심해서/Etc



반응형

S24 울트라를 구매~
 
삼성닷컴 공홈에 구매를 했다 블랙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공홈에서만 파는 색상이 있어  급 블루로 구매 
 
어차피 케이스 장착하면 안보이니, 색상은 그렇게 크게 고민을 하지 않았다.
 
배송이 명절이 겹처 늦게 왔다. 
 
박스 상태도 엉망 ~
 

 
 
하지만 안에 내용물은 잘 포장이 되어있어 안심
 

 
 
케이스가 공홈에서 파는 색상 3개가 표시되어 있다. (블루, 그린, 오렌지)

 
 
박스 내용이 많이 간단해진거 같다. 열어보니 블루색상이 딱~ 뒷면만 보면 S22 울트라랑 차이를 모르겠다.
 

 
 
계속 보니 블루색상도 괜찮네~
 

 
 
구성품은 케이블 설명서 유심 빼는 핀이 끝
 

 
 
검은색 보호필름이 붙어 있음 바로 제거~

 
 
보호필름 제거 후 ~

 
 
바로 전원을 켜봤습니다. 언제... 파일을 다 옮기지?

 

그리고 UAG 케이스도 바로 장착 저 카메라 부분이 왜 다 보이지 기존 꺼는 안 보였는데 ㅋㅋㅋ
 

 
 
케이스 낀 앞 모습~
 

 
 
다시 케이스를 빼고 옆모습을 찍어봤습니다.
 
기존 엣지 형태에서 플랫으로 바뀌었는데 왜 이제 바뀐 거니 ㅋㅋ 그립갑이 더 좋아진 거 같음
 

 
 
카툭튀는 어쩔 수 없군...
 

 
 
펜도 빼보고 다를 게 없습니다.
 

 
 
왼쪽은 S22 울트라, 오른쪽이 S24 울트라 크기와 외관은 별차이 없습니다.
 
S24업그레이드했지만 별 감흥이 없네요.
 

 
 
뒷모습 카메라도 똑같이 생김 
 

 
 
두 개를 비교해 보니 엣지가 더 얇은 거 같기도 하고 
 

 
 
UAG 케이스만 바뀌었군...
 

 
 
이제 자료들을 옮겨보자 ~
 


간단 개봉기입니다.
 
일단 카메라 찍는 속도가 빨라짐 그리고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