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오션뷰 카페 에이엠브레드(AM)

2024. 3. 29. 15:57Travel/Seoul ETC



반응형

주변 카페를 검색을 하고 안목해변 근처에 바다뷰 카페 AM 방문을 하기로 했다.

 

바로 로비에서 출발~ 밥을 먹어서 커피가 땡긴다.

 

 

 

안목 비서가 보인다.

 

 

 

 

평일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다.

 

카페 앞에 주차자리 2자리가 있으나 해변 앞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하지만  주말에는 주차하기 힘들듯 하다.

 

 

 

 

빵 종류도 많이 있었다.

 

 

 

배가 불러 커피와 빵 1개만 먹기로~

 

 

주문을 하고 커피를 기다리는 중

 

 

 

1층 뷰도 좋지만 2~ 3층 올라가 보기로~

 

올라가면 더 뷰가 좋을 듯하다.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유모차도 같이 탑승이 가능하다. 엘베 공간은 그렇게 크지 않았다.

 

 

 

커피를 받고 3층으로 가보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바다가 보이는 뷰이다.

 

커피를 먹으면서 밖을 보니 너무 좋군~

 

 

 

3층의 모습은 이렇다. 점심시간이 지나서는 자리가 꽉 참

 

 

 

여유 있게 커피를 먹고

 

해변에 나왔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갈매기가 많이 있습니다. 누군가 새우깡을 주면 갈매기들이 모여듭니다.  조심 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