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사당 개방행사 + 소호정 여의도점 방문

2024. 4. 5. 09:17Travel/Seoul ETC



반응형

국회의사당 개방행사에 맞춰서 여의도로 출발~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무료주차?  바로 차를 빼고 KBS 연구소 쪽에 무료주차를 했다. 

 

공짜 주차라니..?  ㅋㅋ

 

하긴 이곳은 항상 보면 주차장이 텅텅 비워있었는데 축제에 맞춰서 무료 개방을 해주셨다. 감사합니다.

 

 

 

안내직원에 따라 주차장 진입

 

 

 

이른 아침시간인데도 차들이 많았다.

 

 

 

차량을 주차를 하고~

 

날씨가 너무 좋다. 이제 정말로 봄이다.

 

 

 

다들 국회의사당을 가시는구나~ 

 

처음으로 방문을 해봅니다.

 

 

 

 

 

멀리서 보는데도 웅장합니다. 사람들도 많고 얼른 가보자~

 

 

 

 

분수대 앞에서 사진 찍어주고~

 

 

 

 

무료 솜사탕 줄도 있고, 설문조사 참여만 해도 달고나랑,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공짜~

 

 

 

무료는 못 참지 일단 줄 대기... ㅋㅋ

 

 

 

캐릭터랑 사진도 찍고~

 

 

 

설문조사 참여하고 받은 쿠폰, 달고나 

 

달고나 오래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추억의 맛

 

 

 

셔틀카트를 타고 한 바퀴 돌아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달리셔서 주변을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지가 넓어서 놀랬네요

 

 

 

무료로 탈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기구들 4~7세까지 탈 수 있었습니다. 

 

 

 

관람 및 견학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해당이 안 된다고 하네요.

 

 

 

 

정말 크다...

 

 

 

 

그늘 막도 제공하는데 이미 자리는 꽉 참~ 돗자리를 가지고 오는 것도 추천

 

 

 

 

또 사진을 찍고 ㅋㅋ

 

 

 

 

쿠폰 받은 걸로 커피도 마시고~

 

공짜라 좋아~

 

 

 

재미있게 놀고 배가 고파서....

 

에어바운스 놀이기구는 나이 때문에 타보지도 못하고 아쉽다..

 

 

 

안동국시 소호정에 방문을 했습니다.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룸도 있습니다.

 

 

 

 

수육은 필수!!

 

 

 

너무 맛있음 메밀묵도 굿굿 또 먹고 싶네요.

 

 

 

 

국수는 정말... 밥 말아먹고 싶음 

 

 

 

 

아이 거는 대파를  빼주는 센스!!

 

 

후식으로 주신 배를 먹고 이제  집에 가야지...

 

맛있게 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