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팅제 + 리포6 후기

2015. 4. 30. 01:46Health/protein production



반응형

컷팅제 + 리포6 후기


리포6 제품이 다시 부활했네요 기존제품에 Yohimbine 성분이 제거된 제품 입니다.

케이스도 간지나게 바뀜~ ㅎㅎ




일단 리포6를 드시면 몸에 즉각 이상이 옵니다. 먼가 환각상태? ㅋㅋ 부스터랑 다른 기분임.... 열 발산 및 식욕억제가 됨











아침에 한알 드시고 보통 운동가기전에 한개 먹습니다. 하지만 자기전에 먹으면 잠이 안와요. 아메리카노 한 3잔 마신 기분임 ㅋㅋㅋ





옛날 싸구력틱한 케이스는 어디갔지 빨간색에 뭔가 포인트를 줬습니다.




너무 커팅제에 의존 안하는게 좋습니다만... 리포6는 너무 좋아 끊을수 없을꺼에요 그니까 먹지마세요 ㅎㅎㅎ





끝~



반응형